괌 (GUAM) 조형물 위치 사진 스팟 / 괌 인증샷 장소 / 괌 글자

2019. 10. 28. 20:31괌(GUAM)/괌 관광, 투어

 

괌여행 인증샷 장소로 남부투어 관광지가 인기지만, 또 하나 빠뜨릴수 없는 곳들이 바로 괌 조형물앞에서의 사진이다.

괌여행 기념사진을 멋지게 남길수 있는 괌 GUAM 조형물 스팟은 3군데로 리프리조트, 스페인광장, 이파오비치가 있다.

 

1. 리프호텔 GUAM 빨간 조형물

세계적으로 알려진 LOVE조형물과 비슷한 빨간색 괌 알파벳 조형물은 숨겨진 사진스폿이다.

이 빨간글씨가 있는 위치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바로 리프 리조트 (리프 올리브앤 스파 리조트 : Guam Reef Hotel) 로 들어서서 건물 입구 가기전 왼쪽 주차장 근처를 보면 있다.

인피니티타워 방향 택시부스 근처를 둘러보면 발견할 수 있다.

 

괌에 처음 이 조형물이 생기고나서 리프호텔에 묵지않아도 줄을 서서 인증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며, 괌의 명물이 되었다.

 

위치

 


 

2. 스페인광장의  GUAM 조형물

색깔옷을 입은 괌 조형물

중부투어나 남부투어 코스에 들르게 되는 스페인광장은 스페인 통치하에 있던 약 300여년동안의 흔적이 남아있는 장소다. 스페인 총독의 관저 터가 남아있는 스페인 광장에 세워진 괌 조형물은 기념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아 아침일찍 가지않으면 엄청난 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스페인 광장의 조형물은 원래 흰색이었지만, 지금은 괌 마크를 상징하는 고유의 색상이 입혀졌다.

 

(구) 스페인광장 괌 조형물

근처에있는 하얀 아가냐 대성당도 빠질수 없는 관광명소다.

스냅사진 장소로도 인기있는 이곳은 렌트카로 방문하거나 택시투어 등을 통해 갈 수 있다.

 

위치

 

 


3. 이파오비치의 GUAM 조형물

이파오비치공원의 괌글자 조형물은 관광객들이 올라가서 사진을 찍는 바람에 종종 한글자씩 수리하느라 없어지곤 한다.

또, 태풍 등으로 바람이 강할때 안전을위해 잠시 철거하는 경우도 있다.

이파오비치공원에서 행사를 할때 위치를 변경하기도 한다.

파란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 하얀색 글씨가 어우러져 휴양지에서의 시간을 멈추게 만든다.

 

▼위치

 

 

 

괌 여행을 가면 위 포토스팟 3곳 중 한곳은 꼭 방문하여 인싸가 되어보는건 어떨까.